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지혜

아웃백 빵 데우기 (전자렌지, 에어프라이어)

by 쌉빠롯 2020. 5. 17.

이번에 정부지원금을 뭘로 신청할까 고민고민하다가
신랑이 가지고 있는 현대카드로 신청을 했어요
아무래도 선불카드와 비교해서 해택도 많고
제일 큰 이유론 연말정산에 반영되기 때문이죠

정부지원금 포인트가 들어왔다는 문자를 받자마자
신랑과 오늘은 양산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 가서
외식을 하기로 했답니다 ㅎ

즐겁게 식사를 마치고 직원이 챙겨주는 아웃백빵
부시맨빵이라고도 하쥬?! 들고 집으로
룰루랄라~

다음날 아침~
간단하게 아침을 어제 받은 아웃백빵으로
먹기로 했답니다!
원래 인당1봉지씩인데 좀 더 달라고 하니
직원이 하나 더 챙겨주시더라구요 ㅋㅋ

아웃백빵

빵과 함께 망고스프레드도 세개받아서
1빵1쨈 하기..ㅋㅋ

망고스프레드

에어프라이어 바닥에 우선 종이 호일을 깔았어요
조리전 미리 종이호일을 깔고 조리하면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도 더러워지지 않고
깨끗하게 계속 사용할 수 있잖아요^^
(솔직히 매번 씻기 귀찮아서...ㅋㅋ)

에어프라이어가 2리터 작은 사이즈라
두개밖에 안들어가네요 ㅠㅠ

부시맨빵 에어프라이어

 

여기서 중요한건 조리 온도와 시간이겠쥬?!

온도는 190도
시간은 5분

이렇게 맞춰서 대워드시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부시맨빵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

 

1인1빵을 하려다가 신랑이 너무 좋아해서
우선 데운 빵 두개는 신랑이 먼저 먹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에어프라이어를 좀 더 큰걸 사는건데..ㅠ

아웃백빵

 

190도 5분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고 나니
노릇노릇 빵이 잘 구워져있네요~

아웃백빵 에어프라이어

나름 부시맨빵 비슷하게 데코~ㅋ

아웃백빵 데우기

잘 구워진 아웃백빵을 망고스프레드에
콕~ 찍어서 맛있게 냠냠~

부시맨빵 데우기

 

에어프라이어가 없으신 분들은 전자렌지를 이용해도
맛있게 부시맨빵을 데울 수 있어요!
봉지를 살짝 뜯은 다음 전자렌지30초!
이렇게 돌리면 촉촉하면서도 따끈한 부시맨빵 완성!

아웃백빵 데우기

아웃백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부러 인터넷주문을
하거나 아웃백에서 하나에 1,100원 정도를 내고
구입해오시기도 하더군요~

아웃백 가셔서 부시맨빵 받아오시면 저처럼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렌지를 이용해
맛있게 데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