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사세 버팔로윙 -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조리하는법!

by 쌉빠롯 2020. 5. 18.

 

오늘은 이번에 지원받은 정부지원금으로 써니마트에서 장을 보았습니다

이번 정부지원금 사용처때문에 말이 많은데 이마트와 홈플러스,롯데마트는 사용이 안된다고 했다가

숍인숍 매장은 사용이 가능하다고 바뀌었지요?!

저는 이래저래 신경쓰기 귀찮아서 대형마트보단 집 근처 중소형 마트인 써니마트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써니마트의 장점은 우선 직접 조리한 반찬들을 즉석에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것도 아주 저렴한 가격대로 말이죠,,ㅎ

그래서 저는 반찬이 필요하거나 국거리가 사고 싶을땐 주로 써니마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반찬거리를 사기 위해서 반찬판매하는 부스쪽으로 발길을 돌리다 보니 냉동식품 판매하는 부스가 보이더군요

이번에 구매한 에어프라이어를 제대로 활용해 보자 싶어서 서성거리는데 뒤에 지나가시는분이

#사세버팔로윙 을 가리키며 "저거 엄청 맛있는데"하면서 지나가시더라구요,,ㅋ

저분 믿고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카트에 담아 구매해 왔습니다..ㅎ

원산시는 한국산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태국산이라고 적혀있군요

총 용량은 1kg으로 닭 윙만 들어있고 겉에 양념이 입혀져 있어 보입니다

 

사세 버팔로 윙

 

 

#사세버팔로윙가격 은 1kg에 11,500원 정도 입니다

저는 오늘 오프라인으로 구매했는데 온라인과 가격차이가 그리 크게 차이 안나네요

 

사세 버팔로윙 가격

 

사세 버팔로윙 뒷면에 보시면 조리방법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었어요

튀김솥과 오븐 사용시 조리방법인거 같은데...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할거라서 오픈으로 참고했습니다..

 

사세 버팔로윙

 

용기를 뜯어 내용물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구매해 왔을때 바로 냉동보관하였는데요... 조리 전 미리 실외로 빼놓았습니다

 

사세 버팔로윙

 

 

선 사세버팔로윙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기 위해선 종이호일이 필수입니다

저는 평소 에어프라이어 조리 전 종이호일을 에어프라이어에 깔고 조리를 합니다

이렇게 종이호일을 깔고 조리를 해야 에어프라이어가 더러워지지 않고

오늘처럼 기름이 흐르는 음식은 더더욱 필수입니다

호일을 깔지 않고 조리 시 기름이 에어프라이어 바닥을 덮어 버릴테니...

나중에 세척하기도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닐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았다면 이제 집게를 이용해 냉동된 사세 버팔로윙을 넣어주세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2리터 작은 사이즈로 구매를 하는 바람에 한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없답니다

이럴줄 알았다면 큰 용량을 샀을텐데 말이죠...ㅠ

기왕 구매한 에어프라이어이니 최대한 활용해 보려하는데요

왠만하면 닭윙이 겹치지 않게 옆으로 세워서 넣어주었습니다

 

사세 버팔로윙 에어프라이어

 

버팔로윙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봤는데요..

2리터 작은 용량에 넣으니 9개 정도가 들어가는군요

이정도면 한끼는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사세 버팔로윙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조리 온도와 시간은 이러합니다

온도 : 180도

조리시간 : 10분 (뒤집어서 10분 더)

사세 버팔로윙 봉투에 적혀있는 조리방법대로 조리해보겠습니다!

 

사세 팔로윙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0분 에어프라이어를 돌리면 이렇게 노릇노릇 윙이 익었습니다

반대편도 잘 익혀야 하니 집게를 사용해 뒤집어 주세요

 

사세 팔로윙 에어프라이어

 

뒤집은 모습입니다

아직 뒷면은 덜 익은걸 볼 수 있지요?

180도에 10분 에어프라이어에 더 돌려주세요

 

사세 버팔로윙 어프라이어

 

조리를 마쳤다면 버팔로윙을 접시에 담아 주시고 

기름기가 빠진 종이 호일은 쏙 빼서 휴지통에 버려주시면 됩니다

만약 종이호일을 깔지 않았다면 저 기름들이 에어프라이어에 모두 묻어 있겠죠?!

생각만 해도 싫네요..ㅎ

 

버팔로윙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짠! 

사세 버팔로윙이 먹음직 스럽게 구워졌네요!
색깔도 노릇노릇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세 버팔로윙 에어프라이어 조리

 

윤기가 좔좔 흐르면서도 노릇노릇 맛있게 보이쥬?!

그나마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해서 기름기도 많이 빠지고

단백한 닭윙을 맛볼 수 있었네요.. 확실히 튀긴것 보단 맛도, 건강에도 좋은거 같아요

 

사세 버팔로윙 에어프라이어 조리

 

뭐니뭐니 해도 닭은 뜯는 맛이라고들 하쥬?!

손에 잡고 닭윙을 뜯어 먹어보았어요..ㅋ

속까지 잘 익은데다 촉촉하기 까지 하네요...

어떤 분들은 술안주로 최고라고들 하시던데,,ㅎ

맥주와 함께 저녁 야식으로 최고일듯합니다

비싸게 기름둥둥 치킨 시켜드시지 마시고 저처럼 직접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조리해 드시는걸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사파이어포도 세척 및 보관방법  (2) 2020.06.01